

안녕하세요, 대구권역 난임·임산부심리상담센터입니다.
따뜻한 봄날, 잘 지내고 계실까요? :)
싱그러운 자연이 가득한 5월을 맞이하여
[난임부부 대상 산림치유프로그램]이 진행됩니다!
난임과 임신에 집중되어 있던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,
자연이 주는 편안한 쉼 속에서
신체적·정신적 건강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그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♥
*본 프로그램은 복권기금(녹색자금)을 지원받아 운영되어 연내 1인 1회 참여 가능함을 참고바랍니다.